2009년 7월 1일 수요일

구글얼스로 제주시 (제주칼호텔부터 제주의료원까지) 둘러보기

그냥 오늘 문득 문상갔다오면서 구글얼스로 이걸 해보고 싶어서 한번 해봅니다.

구글얼스의 대단함이 돋보이네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그런데 저는 위도,경도를 조정해가면서 지도를 한화면씩 제주칼호텔부터 제주의료원까지

표시하려고 했는데 구글에서는 그것은 해되네요(혹시 제가 몰라서 그럴수도 있지만) 그냥 드레그해서 제주칼호텔에서 제주의료원까지 가야하겠네요. 아님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 제가 알기로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포기란 없는 법 그냥 구글의 둘러보기 녹화기능을 이용하여 동영상 촬영해 봤습니다.

 

여기는 구글얼스 웹을 이용하여 화면을 담아보았고요. 처음이라 참 어렵네요
크게 보기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구글얼스로 제주시 (제주칼호텔부터 제주의료원까지) 둘러보기
    그냥 오늘 문득 문상갔다오면서 구글얼스로 이걸 해보고 싶어서 한번 해봅니다. 구글얼스의 대단함이 돋보이네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그런데 저는 위도,경도를 조정해가면서 지도를 한화면씩 제주칼호텔부터 제주의료원까지 표시하려고 했는데 구글에서는 그것은 해되네요(혹시 제가 몰라서 그럴수도 있지만) 그냥 드레그해서 제주칼호텔에서 제주의료원까지 가야하겠네요. 아님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 제가 알기로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포기란 없는 법 그냥 구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