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3일 월요일

놓치면 후회할 최신 웹서비스 모음 --퍼온 글

구글링하다가 좋고 재미있는 글이 있어 올립니다.

 

첫번째는 파워고를때 많이 유용할 것 같고, 두번째는 웹개발자에게, 세번째는 실시간 채팅을 번역해 주는 것인데 정확도도 괜찮고 사용하기 편리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사용해 보세요.

참고로, 내 컴퓨터의 파워는 370W 정도가 필요하던군요.

 

 

 

출처 : 스마트 쇼핑저널 버즈

 

Power Supply Calculator
컴퓨터 제품 쇼핑몰인 Newegg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전원공급장치 계산기입니다. CPU,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메모리,  ODD, HDD 종류와 장착된 개수를 선택하면 시스템에 필요한 대략적인 전원 용량을 알려줍니다. 외장형 하드디스크나 USB 메모리 등이 달려있다면 제안된 수치에 좀 더 용량을 추가하면 되겠죠. 


ViewLike.us
다양한 해상도에서 웹페이지를 체크해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800×600에서 1,920×1200까지의 해상도와 아이폰, Wii 브라우저의 해상도도 제공하네요.


BabelWith.me
45개 언어의 실시간 번역 기능을 제공하는 채팅 서비스입니다. 채팅방 주소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브라우저로 참여할 수 있으며 트위터, 페이스북, 이메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번역 품질은 아니지만 봇을 이용한 데스크탑 메신저의 번역 보다는 한결 편리하네요.


ScribbleLive
이벤트 중계에 적합한 라이브 블로깅 서비스입니다. iframe으로 실시간 임베드 하거나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크로스 포스트가 가능하며 이벤트를 끝마치고 HTML 코드를 생성해 사이트에 넣을 수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오픈아이디, 플리커, 라이브 ID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Google Analytics의 연동도 지원합니다.


HTML5 Features at a Glance
HTML5 기능의 브라우저 별 지원 상황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PNG 버전)

AppGiveaway
아이폰 & 아이팟 터치 애플리케이션의 무료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합니다. 회원 가입을 하고 프로모션 중인 애플리케이션에 지원하면 5~20명을 추첨해 프로모션 코드를 보내줍니다. 하루에도 몇 개씩 올라오니 RSS로 구독하다가 발 빠르게 지원하는 게 좋겠네요.

Tooledo Gmail Gadget
할 일 관리 서비스인 Tooledo의 지메일 가젯입니다. 지메일에 기본 내장된 할 일 관리 사이드바보다 정렬, 필터링 측면에서 훨씬 우수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Infectious & Mozilla Firefox
5명의 아티스트들이 만든 파이어폭스 관련 디자인으로 아이팟 스킨, 노트북 스킨, 자동차 스티커, 데스크탑 배경화면, 아이폰 배경화면, 포스터, 티셔츠, 파이어폭스 스킨을 제공합니다.


ManBabies
아버지와 아들 얼굴을 바꿔놓은 이미지 모음.


Celebrities Upside Down Pictures Gallery
유명인 사진에서 얼굴만 고정한 채 머리와 몸을 뒤집어놓은 이미지 모음. (베스트 갤러 클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