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Galaxy A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제 스마트폰은 현대인의 필수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그 활용범위가 다양합니다.
인터넷은 물론 Voip전화 등 다양한 엔터데이먼트를 제공하며 각 분양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너무 과대한 상상일지는 모르지만 조만간 모든 사람들에게 RFID 칩을 내장해서(현재 RFID 영구사용문제를 미국에서 해결했다고합니다.) 그 칩을 관리하는데도 스마트폰 향후에 이름은 바뀌겠지만 그 활용범위는 무궁무진할 겁니다. 그중에서 저는 Open Soure 기반의 안드로이드 계열이 더 유리하고 발전할 가능성이 더 농후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구글에서 일반인도 간단히 프로그램을 만들수 있는 응용프로그램을 곧 선볼일 것이라고 하니 정말 하루에도 얼마나 많은 변화와 노력이 기울여지는지 실감이 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저는 안드로이드폰을 적극 지지압니다.
아래 영상은 참 안드로이폰의 장점과 철학과 향후 발전가능성을 잘 정리해서 보여주는 인터뷰 영상인 것 같습니다. sky의 이제까지 보여줬던 고급스런 디자인 콘셉과 성능과 사용자 UI를 확실히 보여준다면 어떤 폰에도 뒤지지않을 안드로이드폰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이 폰으로 과거에 sky가 누렸던 전성기를 누리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벌써부터 제2의 전성기 감이 팍팍오네요. 좋은 폰은 Simple하면서 Powerful해야하고 Easy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과거 전성기때 sky는 확실히 그랬습니다. 이 3가지 Simple, Powerful, Easy를 다시하면 Vega에서 보여줄거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sky 화이팅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