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0일 일요일

엠지텍 MB-E80 블루투스 이어폰 포토 상품 후기

오늘은 몇일 사용한 엠지텍 MB-E80의 간단한 포토 사용 후기를 올립니다.
우선 ​상품평도 좋고 1+1의 혜택과 파우치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맘에 들어 선택을 하였고 결론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 
일단 저는 ebs라디오 방송을​ 듣는데 그때마다 제일 불편한 점이 선이 이었는데 이 MB-E80은 선에서 자유로웠습니다. 다만 선의 길이가 좋은 긴 편이긴 하지만 간혹 고개를 돌릴때나 몸을 움직일때 팽팽하게 당겨져서 끊어지는 경우가 발생하는 짧은 제품보다는 더 나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음질에 대해서는 조금 아쉬운게 깨끗한 중저음 베이스 음을 재생시켜줘서 버스와 지하철을 타고 다닐때 좀 안들리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음질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점은 끊김없이 어떤 사각지대도 없었다는 점과 사용하기 편리하였다는 점입니다. 페어링도 무척 간단하였고 2개 기기에서 페어링이 되어서 폰과 패드에서 동시에 이용할 수 있어서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조킹할 때 약간의 땀이 나는데도 생활방수가 되어서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현재까지는 무척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2016년 4월 26일 화요일

영어는 영어발음의 신을 읽고 실천하기전에는 잘한다 못한다를 따지기 어려울 것 같다.

얼마전 유튜브에서 영어 발음의 신이란 책을 알고 바로 책을 구입해서 천천히 실천하고 있는 독자입니다.

가장 먼저 느낀점은 전 강의를 듣고 있는내내 강사님이 혹시 외국분이 아닌가하는 생각뿐이었습니다.

정말 강사님의 발음은 원어님에 가까웠고 그 보다 더 좋았습니다.

아무튼, 현재 그 책을 약 입문편 중간까지 보면서 느낀점은 나두 이렇게 될 수 있을까? 하는
생각하나와 why not이란 두가지 생각이 머리속에 남아 있습니다. 전 당연히 후자를 택할 것이고 분명 몇달후면 멋진 발음으로 간단한 영어는 원어민처럼 발음하는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한국사람이 가장어려워하는 발음인 R, L발음도 이 강의를 듣으면 차츰 나아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트레, 트트레, 트트레레,...를 계속 반복하면서 강의에서 강사님이 강조하셨던 허굴림의 맛을 느꼈고 a lot를 발음하면서도 끊어읽기에 더 신경이 쓰이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Well begun, half done"이라는 말과 같이 절반의 성공을 거두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강사님이신 김명기 선생님께 큰 감사 말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