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14일 목요일

옥타 해외 우수 사례2

#okta #CIAM #Workforce #옥타

해외 우수 사례 2번 : Flex 라는 다국적 설계, 제조 회사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마이그레이션하는 과정에서 모든 아이덴티티를 하나로 연결할 수 있게 해주는 댠일 아이덴티티툴로 옥타를 선택해서 성공을 거두었고 향후 스마트팩토리가 많이 보편화될 때 옥타의 진가가 더 발휘될 것 같습니다.

<자막 스크립트>

Flex는 공급망 솔루션 공급업체를 확장하기 위한 밑그림입니다. 저희는 제품을 설계, 제조해서 1,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배포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120개 이상의 지사와 팩토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Gus Shahin -CIO, Flex] 아주 역동적인 비즈니스죠. 12개 주요 산업 부문에서

1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데요. 덕분에 글로벌 경제에 대한 정확한 인사이트를 얻고 있습니다. 모든 기업이 제품을 신속하게 출시하기를 원합니다.

요즘은 저렴한 제품을 만드는 것보다 빠르게 출시하는 게 훨씬 더 중요해졌는데요. 이를 위해서는 효과적이고 신속한 공급망을 갖춰야 합니다.

여기서 IT가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지난 2~3년간 저희 팀은 사이버 보안 강화, 동급 최고의 솔루션, 비즈니스 생산성 등에 초점을 맞춰 이니셔티브를 진행해왔습니다. [Friedrich Wetschnig-CISO, Flex] 보안은 단순히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것만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촉진하는 역할도 합니다.

저희가 보유하고 있던 공급업체 포털은 별도의 솔루션을 사용하였고 액세스 관리도 별도로 이루어졌습니다. 따라서 각각의 솔루션이 자체적으로 계정을 프로비저닝/디프로비저닝해야 했습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이러한 계정을 모두 관리할 수 없다는 게 문제였죠. 원하는 방식으로 이러한 계정을 모두 관리할 수 없다는 게 문제였죠. 때문에 중앙화된 솔루션을 찾아야 했습니다. 이런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이 바로 Okta였고, Okta는 실제로 보안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와 동시에 사용자에게 친숙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었죠. [John Wrenn- VP Information Technology, Flex] 동급 최고의 솔루션이라고 하면 클라우드나 SaaS 솔루션을 들 수 있는데요. 예를 들면 Office 365와 SharePoint를 포함한 Microsoft나, 직원들이 HR 애플리케이션에서 파일을 공유할 수 있게 해주는 Box나 Workday가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마이그레이션하는 과정에서 모든 아이덴티티를 하나로 연결할 수 있게 해주는 댠일 아이덴티티 관리 툴이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저희가 경험한 Okta의 장점입니다. Flex는 현재 소프트웨어 정의 팩토리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모든 기계를 하나로 연결하여 신속하게 분석을 수행하고 예측 유지관리나 공장 완전 자동화와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아이덴티티의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Okta는 아이덴티티와 관련해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저희는 일부 고객들에게 완벽하고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쎈서와 연결 기능을 장착하여 제품을 제조하거나 설계하는 것은 물론이고, 전체 스택과 분석 기술, 애플리케이션 등을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도 아이덴티티가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Okta의 아이덴티티 솔루션도 마찬가지입니다. Okta는 제가 추진하고 있는 세 가지 이니셔티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사이버 보안, 비즈니스 생산성, 그리고 동급 최고의 솔루션이죠. 저희의 요구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제품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