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14일 목요일

옥타 해외 우수 사례4

#okta #CIAM #Workforce #옥타

해외 우수 사례 4 - Workday의 사례이고 사무실에 있든, 집에 있든, 이동 중이든 관계없이 모든 디바이스에서 일관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원했고

애플리케이션 관리 업무에서 탈피하여 기업이 전략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등 보다 가치 있는 활동에 주력할 수 있게 되기를 원했고 옥타가 이를 실현해줬다는 것으로 옥타의 설립취지를 잘 반영하는 사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막 스크립트>

[Craig Butler - workday의 Vice President - Information Systems] 저는 Workday의 정보 시스템 사업부 부사장인 크레이그 버틀러(Craig Butler)라고 합니다. 저희는 클라우드 기반의 HCM 급여 지급 솔루션과 재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Workday는 기업가 정신과 기술을 중시하는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저희 솔루션의 사용자들은 도움이 필요할 때 IT 팀을 찾기 보다는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셀프 서비스 옵션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환 사무실에 있든, 집에 있든, 이동 중이든 관계없이 모든 디바이스에서 일관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IT팀은 Okta를 구현하면서 궁극적으로 비밀번호 리셋과 로그인 방법 안내, 애플리케이션 관리 업무에서 탈피하여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전략을 구축하거나, 기업이 일상적인 문제에서 생산성을 높이도록 돕거나, 사후 대처가 아닌 사전 대응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거나, 기업이 전략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등 보다 가치 있는 활동에 주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트너십이 결과로 구축된 Okta는 초기 구현 단계에서부터 사후 지원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생산성을 발휘했습니다. Okta는 모범 사례를 제공하여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궁금적으로 SSO와 아이덴티티를 관리하기 위한 로드맵을 구성하도록 도와줬습니다. Okta는 클라우드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중심 기업의 당면 과제를 아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Okta는 사용자 경험과 적정 수준의 보안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고, 엔드 유저가 제품이나 고객 같이 중요한 우선 과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데 필요한 툴을 IT팀에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