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20일 수요일

2022 FIDO 기술세미나 스폰서 - TTA

 #TTA

2022 FIDO 기술세미나 스폰서 - TTA
<TTA 역사>
1988년 대한민국 최초의 ICT 표준화 기관으로 설립된 우리는 30년의 시간동안 척박하고 거친길을 걸어오며 대한민국을 세계 ICT 강국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렇게 우리는 세상을 연결하는 기준을 만들고 국민의 행복을 이어오며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어제보다 오늘 더 성장해 왔습니다.
우리는 대한민국 정보통신 발전을 위해 ICT 분야에 표준 재개정 및 보급, 글로벌 표준화 활동을 통한 국내기술의 국제 표준 반영, 다양한 표준시험인증 지원책의 마련을 통한 중소중견기업 ICT 제품과 서비스의 성공적인 구현 지원등 다양한 표준화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TTA 미래비젼>
우리의 노력은 표준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각 종 ICT 분야의 시험인증 서비스 제공,국제공인 시험인증서비스를 통한 국내 ICT 우수제품의 조기 글로벌 진출 지원, 나아가 데이터, 네트워크, 인공지능 등 신산업 분야에 다양한 시험인증서비스 제공을 통해 ICT의 내일을 발빠르게 준비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ICT 표준 기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설립한 TTA 아카데미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대한민국 ICT 역량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지식정보사회에서 지능정보사회로 새로운 시대의 거대한 변화속에서 4차 산업혁명 종합기술 지원 기관 TTA로 도약하기 위해 우리는 세가지 혁신으로 약속하겠습니다.
[표준 패러다임의 혁신]
사람과 사물, 데이터와 지능이 모두 이어지는 초연결시대의 중심 표준
지능화된 초연결 시대에 산업과 기술의 경계를 넘어서는 생태계 구축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4차 산업혁명의 선두기술분야에 표준화를 선제적으로 추진하며 글로벌 활동을 강화해 세계 ICT표준화를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시험인증 역량 강화]
4차 산업혁명의 핵심키워드 융합
TTA는 융합 플랫폼 시대에 발맞춰 ICT 융합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품질 확보를 위해 시험 인증 역량을 한층 더 높여 나갈 것입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스마트 시티 등 4차 산업혁명 핵심 분야 통합지원 체계와 글로벌 시험인프라 구축을 통해 국내 기업의 ICT 제품 경쟁력을 높이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정부 ICT 정책의 파트너]
지능정보화시대 대한민국이 ICT 선두국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우리는 정부정책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국가 R&D 사업을 수행 검증하는 것을 넘어 ICT 정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적극적으로 제시하며 대한민국 ICT의 내일을 열어가겠습니다.
대한민국 ICT 발전을 위해 쉼없이 도전해온 우리, 이제 대한민국 최초에서 세계 최고를 향해 TTA가 글로벌 ICT의 리더가 되겠습니다. 어제의 영광을 넘어 내일의 혁신으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