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20일 수요일

2022 FIDO 기술 세미나 스폰서 - 옥타코

 #옥타코

2022 FIDO 기술 세미나 스폰서 - 옥타코
<옥타코 EzAuth소개>
안녕하세요 디지털 라이프에 핵심인 인증, 미래 생체인증시대를 여는 옥타코의 EzAuth를 소개합니다.
이제 기업, 정부, 개인 모두 가장 안전하고 편리하게 인증할 수 있습니다.
EzAuth는 차세대 인증표준인 FIDO를 지원하여 어떤 컴퓨팅환경에서도 지문, 얼굴 등을 사용 1초이내에 인증할 수 있게 하는 차세대 생체인증 솔루션입니다.
<옥타코 제품인 EzAuth의 특징 >
고객은 옥타코가 제공해 드리는 API 또는 지문보안키를 사용하여 현재 이용하고 있는 MS365, 클라우드 서비스, ERP, CRM, VPN 등 모든 인증을 단 2주안에 가장 안정한 생체인증으로 연동할 수 있습니다.
EzAuth설치완료 후에는 회원임직원, IT관리자, 일반고객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의 생체인증을 사용하여 쉽게 인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사용하고 싶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나에게 가장편한 인증수단을 등록합니다. EzAuth는 스마트폰 지문, 얼국인식, 모바일 OTP, 스마트폰의 인증앱, usb 지문보안키 등 다양한 인증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비밀번호 분실로 인한 재설정같은 것이 필요 없습니다. 등록이 끝났다면 이제 암호를 입력하지 않고도 나의 지문이나 얼굴인식으로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편리하게 인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디지털 자산 옥타코가 함께 보호하겠습니다.
수많은 프로그램과 복잡한 인증 EzAuth 통합 인증 솔루션으로 한번만 인증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